게임/정보

명일방주 리세마라

오르디네 2020. 11. 22. 04:39

애플 기기는 게스트 로그인이 없어서 이메일 인증을 해줘야 하는데 리세가 길어지면 그것도 일이라 안드로이드 기기로 하는 걸 추천. 안드로이드 기기가 없으면 PC 앱플레이어로 진행하면 된다. 

WIFI로 게임 실행에 필요한 데이터 다운받는데 4분, 10연차 뽑기가 가능해질 때까지는 5분 정도 걸려서 한번 리세마라 하는데 9분 정도 소요된다. 

안드로이드 기준. 구버전 안드로이드 기기로 진행했기때문에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음.

게스트를 선택하여 로그인 한 후 이름을 정하고 0-1 맵까지 되도록 게임 속도 2배속을 유지하면서 튜토리얼을 진행하면 된다.

이름은 한번 정하면 변경이 불가능하고, 게임 진행 중 대화창이 끝나면 2배속이 해제되기 때문에 중간중간 다시 2배속으로 눌러줘야 한다. 

0-1 맵에서 좌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고 작전 포기 선택
홈화면 우편함에서 3800 합성옥을 수령
독점계약 헤드헌팅 10연 뽑기 

보통은 리세마라로 엑시아와 실버애쉬를 한 번에 얻는걸 노리지만, 둘 다 한 번에 뜰 때까지 리세를 하기 싫으면 엑시아나 실버애쉬 둘 중 하나와 다른 6성이 뜨면 리세를 종료한다. 
체감상으로 시즈 > 호시구마 > 샤이닝 > 안젤리나 > 실버애쉬 > 엑시아 순으로 자주 떴다. 

뽑기 결과물이 마음에 들면 설정에서 계정을 연동하고 게임을 진행하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아래의 방법으로 리셋을 한 후 다시 반복을 하면 된다. 

설정 → Google 설정 → 광고 → 광고 ID 재설정
광고 ID를 초기화하지 않으면 게임데이터를 다시 받아도 이미 리세를 진행한 아이디로 로그인이 된다.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명일방주 → 저장공간 → 데이터 삭제 

삼성폰의 게임런처 라이브러리에서 명일방주 아이콘을 길게 터치하면 메뉴가 뜨는데 여기서 앱 정보를 선택하면 위 과정을 거칠 필요 없이 명일방주 애플리케이션 정보창이 뜬다. 
 기기 설정앱은 광고 ID 재설정 창을 띄워놓고, 게임런처로 명일방주 애플리케이션 정보를 띄워놓으면 설정을 왔다갔다 할 필요 없이 탭 전환으로 편하게 리세마라가 가능하다.